비즈니스를 위한 AI 기반 고객 서비스 도구
Intellecta는 채팅,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을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문의에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웹 기반 AI 도구입니다.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되며, 고급 생성 사전 훈련 변환기 모델을 사용하여 고객과 어떤 언어로든 소통하여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원활한 경험을 보장합니다. 이 도구는 회사 특정 데이터로 훈련되어 제품 문의, 사전 판매 및 반품과 같은 다양한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고객 상호작용 외에도 Intellecta는 댓글 및 직접 메시지를 관리하여 소셜 미디어 참여를 자동화하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조정합니다.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하여 기업이 고객 참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사용자 정의 가능한 기능을 통해 기업은 브랜드 목소리를 유지할 수 있으며, 이 도구는 회사 웹사이트와 연결하여 지식 기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항상 정확하고 관련성 있는 정보가 제공되도록 합니다.